역대급 신메뉴 예고한 해태… 고소·담백 “미숫가루맛 쌍쌍바 출시한다”

인스타그램 @dasom2017
ADVERTISEMENT

해태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 상품인 ‘쌍쌍바’가 새로운 맛 출시를 예고했다.

17일 해태제과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담백하고 고소한 신제품이 나왔다”며 미숫가루 사진과 함께 제품 사진을 올렸다.

해태 인스타그램

아침대용으로 많이 애용하는 ‘미숫가루’를 이용한 아이스크림이 새롭게 출시된다.

아직 출시일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미숫가루 아이스크림 출시 소식에 반응이 뜨거웠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미숫가루는 현미, 보리, 콩, 율무, 찹쌀, 깨, 들깨 등 여러 가지 몸에 좋은 곡물을 최대한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게 볶아 가루 낸 것으로 몸에도 좋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ADVERTISEMENT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큼한 ‘망고’와 ‘요구르트’가 만난 공차 ‘봄 메뉴’ 출시

인스타그램 @_gong_cha

14일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에서 봄을 맞아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구르트를 더한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총 4종이다.

공차 인스타그램

망고와 패션후르츠로 만든 열대 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와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가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인기 토핑인 펄과 코코넛 두 가지를 넣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망고 QQ 밀크티’와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밀크티에 요구르트 폼과 요구르트 쥬얼리를 더한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를 출시한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20일까지 음료 1잔당 스탬프를 3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