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닮은 머랭 위 부드러운 핑크폼이 흐르는 ‘사르르핑크폼설빙’ 화제

인스타그램 @_so_phie
ADVERTISEMENT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 봄을 담은 신제품을 출시했다.

만개한 벚꽃잎 같은 머랭과 부드러운 핑크폼을 얹은 ‘사르르핑크폼설빙’을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hwayoung2000

‘사르르핑크폼설빙’의 가장 큰 특색은 베리시럽과 몽글몽글한 핑크폼을 투명필름 안에 넣어 빙수 위에 올렸다.

투명필름을 제거하면 벚꽃을 닮은 분홍색 머랭 위에 폼이 흘러내린다. 마치 핑크 폭포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과 재미를 선사한다.

인스타그램 @ji_yu_mommy85
ADVERTISEMENT

우유얼음과 체리시럽 그리고 생딸기 슬라이스가 층층히 쌓여있는 빙수 속과 핑크폼 크림을 섞어 먹으면 부드러운 딸기우유맛을 느낄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렵고 각종 축제들이 취소돼서 봄을 즐기기 어려웠다”며 “이러한 상황 속에서 출시된 봄 디저트는 화사한 색감과 맛으로 아쉬운 봄을 달래고 봄기운을 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인스타그램 @ hwayoung2000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의 빽다방 ‘2천800원’ 아이스크림… “중독성 강한 밀크쉐이크 맛”

인스타그램 @chuitchum

‘가성비 甲’ 타이틀을 가진 빽다방에서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어 화제다.

빽다방 아이스크림은 474ml 파인트컵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밀크맛, 초코맛, 딸기바나나맛 총 세가지로 출시되었다.

인스타그램 @yoni_love77

파인트 크기의 아이스크림이지만 가격이 2천 800원이라 부담없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어 화제가 되었다.

맛 또한 젤라또와 비슷한 식감과 중독성 강한 맛으로 인기가 많다.

특히 밀크 아이스크림맛은 우유를 10% 함유해 풍부한 우유맛을 구현했으며 밀크쉐이크를 먹는듯한 맛으로 큰 인기다.

인스타그램 @chuitchum
ADVERTISEMENT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