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아몬드봉봉봉에 이어 초코 가득 들어간 ‘초코 아몬드 봉봉’ 출시

배스킨라빈스
ADVERTISEMENT

최근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몬드 봉봉봉에 이어 ‘초코 아몬드 봉봉’이 새로 출시되었다.

초코 아몬드봉봉은 지난 이달의 맛 투표에서 아쉽게 아몬드 봉봉봉에게 1등의 자리를 내 주며 이달의 맛에 선정되지 못했지만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와 요구에 따로 출시되었다.

인스타그램 @honeyhoney_yummy

초코 아몬드 봉봉은 기존 아몬드 봉봉의 바닐라 아이스크림 대신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며 초콜릿 리본과 초코아몬드, 초콜릿 칩까지 가득 들어있다.

인스타그램 @pckyu81
ADVERTISEMENT

초코의 달콤함과 아몬드의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초코 아몬드 봉봉은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ungyeom_jason_lee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스킨라빈스, 초코아몬드 가득 부어넣은 6월 이달의 맛 ‘아몬드 봉봉봉’ 출시

배스킨라빈스

매달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아몬드 봉봉봉’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신메뉴 ‘아몬드 봉봉봉’을 출시한다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은 기존 메뉴인 아몬드 봉봉보다 초코 아몬드가 30% 더 들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더욱 높였으며 밀크 초콜릿 리본을 첨가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몬드봉봉의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대신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넣은 ‘초코 아몬드 봉봉’과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이게 바로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도 함께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ADVERTISEMENT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