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국밥 시켰는데 ‘속눈썹’이 들어 있었어요”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s101e15040084.jpg 입니다.
ADVERTISEMENT

돼지국밥을 시켰는데 그 안에 누군가의 속눈썹이 들어 있었다면 기분이 어떨까.

지난 5월 베트남의 한 매체는 시장에서 구매한 돼지국밥에서 여성의 속눈썹으로 보이는 물체를 발견한 여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aiz5xs06o4msogutq7i.jpg 입니다.

매체에 따르면, 한 여성은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동네 시장을 찾았다.

시장에서 푹 끓여진 국물의 구수한 냄새에 끌려 자기도 모르게 한 식당에 들어갔다.

그녀는 자신의 코를 자극했던 ‘꾸이띠우’라는 베트남 전통 음식을 주문했다.

ADVERTISEMENT

주문한 음식을 들고 집으로 향한 여성은 냄비에 옮기려다 안에 든 내용물을 보고 깜짝 놀라 주저앉고 말았다.

포장된 비닐봉지 안에는 사람의 속눈썹으로 보이는 기다란 속눈썹이 있었던 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969c8ehkfs0qzhrtd03.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2wru4qfxe5y42vn3e7t.jpg 입니다.

내용물의 정체를 확인하기 냄비에 옮겨 담았는데 속눈썹은 돼지고기의 살에 딱 달라붙어 있어 제거하기도 쉽지 않았다.

그제서야 돼지의 속눈썹이라는 것을 알게 된 그녀는 자신의 황당한 경험을 SNS을 통해 공유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나였으면 절대 못 먹는다”, “우웩 저게 뭐냐….”, “너무 징그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